삼성 인터넷이 최고의 모바일 브라우저인 이유 7가지 

 


삼성 인터넷은 많은 갤럭시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소유자가 선택한 브라우저로 성장했습니다. 삼성 인터넷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삼성의 독점적인 안드로이드 스킨에 불필요하게 추가된 것으로 여겨졌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앱은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를 계속 받으면서 인기가 계속 증가했습니다.

현재 삼성 인터넷은 수년 동안받은 수십 가지 기능 업데이트 덕분에 가장 완벽한 모바일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삼성 인터넷을 최고의 모바일 브라우저로 만드는 몇 가지 기능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 광고 차단기에 쉽게 액세스

광고 차단기 사용을 허가하거나 차단 할 수있는 여러가지 옵션들이 있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한다면 삼성 인터넷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Chrome과 같은 다른 인기있는 브라우저도 광고 차단 옵션을 제공하지만 삼성 인터넷은 프로세스를 훨씬 쉽게 만듭니다.

삼성 인터넷에는 인기있는 광고 차단기 몇가지가 나열되어 있는 전용 광고 차단기 메뉴가 있으며 쉽게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목록에는 Adblock Fast , Adblock Plus , AdClear , AdGuard 등이 포함됩니다.

삼성 인터넷에서 광고 차단기를 활성화하려면 : 메뉴 버튼을 누르고 '광고 차단기'로 이동 한 후 다운로드하여 삼성 인터넷에 연결하려는 광고 차단 앱을 선택하면 됩니다.




2. 원치 않는 웹 페이지 차단

원치 않는 웹 페이지가 누를 때마다 사용자가 원하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것을 방지 웹 사이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삼성의 원치 않는 웹 페이지 차단과 유사한 기능은 Google 크롬을 포함한 다른 브라우저에 있지만 전체 프로세스는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삼성 인터넷에서 더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이 기능은 간단하게 작동하며 사용자에게 크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원치 않는 웹 페이지 차단을 활성화하려면 : 브라우저의 '설정'메뉴로 이동하여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액세스 한 다음 '역방향 리디렉션 차단'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이 기능은 삼성 인터넷의 최근 UI 변경 사항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해야만 지원이 됩니다.



3. 암호로 보호되는 비밀 모드

다른 많은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삼성 인터넷에는 구글의 시크릿 모드와 동일한 비밀 모드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사용자 개인 데이터와 별도로 브라우저의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개인 정보 보호 기능입니다.

삼성 인터넷의 비밀 모드는 프라이버시의 개념을 더욱 향상시키며 브라우저에는 암호뿐만 아니라 지문 스캐너 및 또는 휴대폰의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비밀 모드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비밀번호로 보호된 비밀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 브라우저의 설정을 열고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액세스 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비밀 모드 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4. 비디오 어시스턴트

삼성 인터넷에는 웹 사이트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온라인 비디오를 위한 플로팅 재생 버튼 세트인 내장형 비디오 도우미가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에서는 재생 컨트롤이 다를 수도 있고 또는 없을 수도 있는 다른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므로 비디오 도우미는 온라인 비디오 플레이어를 위한 단일 레이아웃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삼성 인터넷에서 비디오 지원을 활성화하려면 : '설정'페이지를 열고 '유용한 기능'에 액세스 한 다음 '비디오 지원'토글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5.  비밀 모드를 위한 스마트 추적 방지

추적 방지는 전혀 새로운 것은 아니며 이 기능은 스마트폰이 추적 쿠키를 자동으로 제거 할 수있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입니다. 삼성 인터넷은 이 개념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삼성의 스마트 추적 방지는 더욱 강력한 보호를 위해 비밀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일부 웹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고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를 즉시 사용하려는 경우 이 단점은 얻을수 있는 장점에 비해 큰 비용은 아닙니다.

비밀 모드에서 스마트 추적 방지를 활성화하려면 :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개인 정보 및 보안'으로 이동하여 '스마트 추적 방지'를 탭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비밀 모드 만'을 선택합니다.

 

이 기능은 삼성 인터넷의 최근 UI 변경 사항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해야만 지원이 됩니다.

 

 

 


6.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

삼성 인터넷은 시장에서 가장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모바일 브라우저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이는 플러그인을 뛰어 넘습니다. 기본적으로 삼성 인터넷은 자신만의 브라우징 경험을 만들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기본 메뉴는 삼성의 빠른 설정 메뉴가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폭 넓게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상태 표시줄을 표시하거나 숨기고, 페이지 확대, 축소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고, 웹 사이트에서 글꼴 크기를 사용자 지정하고, 스크롤 막대를 화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거나 완전히 제거 할 수도 있고, 맨위로 이동시킬수도 있습니다. 또한 QR 코드 스캐너 버튼도 숨길 수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기본 설정 메뉴를 열고 대부분의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는 '모양'에 액세스하면 됩니다. 스크롤바, '맨 위로 이동'버튼 및 QR 코드 스캐너에 대한 추가 옵션은 기본 설정 화면의 '유용한 기능'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7. 부드러운 스크롤과 뛰어난 성능

삼성 인터넷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브라우저의 성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페이지를 읽어올 때 가장 빠른 브라우저는 아니지만 전반적인 성능은 아주 훌륭합니다.

삼성 인터넷의 스크롤링은 크롬을 포함한 다른 브라우저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물론 120hz 혹은 90hz 디스플레이가 아닌 60Hz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갤럭시 기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능은 스마트 폰 모델마다 다르지만 다른 브라우저를 실행하는 동일한 스마트폰일 경우 속도와 응답성 측면에서 삼성 인터넷이 사용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점점 좋아지고 있는 삼성 인터넷

삼성 인터넷은 지난 5년 동안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가장 좋은 브라우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열악한 교차 장치 동기화 기능이 여전히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일부 영역 에서는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존재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업데이트를 통해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 버전 14는 현재 베타 버전이 나와 있으며 곧 공개 될 예정입니다. 새 버전에는 향상된 스마트 추적 방지 도구, 새롭게 설계된 보안 제어판,  대형 디스플레이가 있거나 접이식 디스플레이가 있는 장치에서 멀티 태스킹을 개선하는 추가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보편적으로 이미 자기가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편하게 느끼게 되는 경향이 있고, 그런면에서 PC의 브라우저 시장에서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크롬이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느껴질것입니다만 약간의 시간이 있다면 삼성 인터넷을 한번 사용해 보는것도 작은 즐거움이 될것이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리라 여겨집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전화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