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롱 리브 더 킹(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주연)









영화 소개


영화 롱 리브 더 킹 (Long live the king)은 현재 시즌3를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웹툰(작가 버드나무숲)을 바탕으로 하여 「범죄도시」를 감독했던 강윤성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이다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 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만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하는데…




롱 리브 더 킹 예고편





출연진


김래원 (장세출 역)

김래원이 목포의 거대 조직의 보스였지만 우연한 기회에 주먹을 내려놓고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먹고살아가던중 얘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 출마하여 세상을 바꾸려고하는 장세출 역할을 맡는다.




원진아 (강소현 역)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이노을 역을 소화하며 호평받은 배우 원진아가 장세출의 인생에 전환점을 만들며 이야기의 시작을 여는 강단 있는 캐릭터 강소현역을 맡는다.




진선규 (조광춘 역)

감독 강윤성과는 범죄도시에서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추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극한직업의 흥행몰이까지 성공한 배우 진선규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인 조광춘 역을 맡는다.



최귀화 (최만수 역)

또한 배우 최귀화가 3선 국회의원의 최만수역을 맡으며 범죄도시에 이어 다시한번 강윤성 감독과 호흡을 맡추게 된다.


그외에도 최무성, 주진모들이 출연한다.

































죄도시로 데뷔하면서 688만명의 관객몰이를 했던 강윤성 감독의 이번 작품이 다시한번 흥행에 성공할지, 영화 해바라기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김래원이 다시한번 그에 못지않은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전화카드
,